티스토리 뷰

친한친구 한나 그냥저냥

갯강구가 필요하다고 해서 잡아줌 ㅎㅎㅎㅎ 갯강구 잡아주는 절친 ㅜ

 

우리 또다른 주민 토시! 몸이아프다 약 한알이면 다 낫는다 만병통치약

히히히

 

 

한나의 잃어버린 지갑도 찾아줬다

잘좀 챙겨 ㅋㅋㅋ

 

토시가 재채기 하길래 말걸어 봤더니 재채기를 가르쳐주네 ㅎㅎㅎㅎ

이런것도 배워야 하는거냐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코로나 조심합시다. 손수건 휴지 옷소매로 가리고 기침할것.

새이웃을 맞을 준비!!!

새 집터를 정하고

가구를 들이고

외부에 놓을 가구들도 준비하고

 

벌에게 물려가며 나무등등 재료들도 구하고, 모든 준비 끝!!! 

두구두구두굳구구두구두구 어떤 손님이 올까?

이왕이면 이쁜 손님이면 좋겠다(?!?!?!?!?!???)

 

카라멜님이 오셨다 아싸 이분 나랑 구면인데 ㅎㅎㅎㅎ

힣힣힣 카라멜님 안녕! 방가

 

ㅋㅋㅋ 토시와한나 함께 새주민 환영준비

한나가 노래하길래 가봤더니 ㅋㅋㅋ 내가 너무 말을 많이 걸었다 ㅋㅋ 죄송 마저 노래해~~

 

새이웃이 한분 더 오셨다!!!!!!!!! 포크님??? 찌르는 포크일까 삼겹살에 포크일까??

삼..겹...에 포크였다..덜덜덜 죄송 ..어제 먹었는데....

여튼 새 이웃이니 다음에 만날땐 먹을거 좀 챙겨줘야게따

 

 

카라멜님 머리에 붙어있던 벼룩을 떼 주었다 ㅎㅎㅎㅎ

벌써 좀 친해진듯 ㅎㅎㅎ 선물도 받음 ㅎㅎ

 

돈 후앙이라는 작자가

새 이웃이 되었다 ㅜㅜㅜㅠㅠㅠㅠㅠ 못생겨서 싫어 ㅜㅜㅜ흐흑...

 

그리고 다음 이웃! 머피. 얘는 씩씩한 곰이다. ㅎㅎㅎ 마음에 들어

 

 

 

토시 ㅎㅎ 은근히 섬세한 데가 있어

 

이 우아한 아줌마 웃겨 ㅎ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