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추천, 저장

틈틈히 모은 릴리 사진

오징어눈알 2024. 8. 18. 07:57

웨이브 모야 ㅠ ㅋㅋㅋ 취저

핑머가 제일 좋았다


노랑머리 말해모해
분위기 있는 사진도 잘 어울려


공주님 아니다 릴황


희귀사진이다!!! 애기시절 ㅋㅋㅋㅋ


데뷔초 케이콘이었나
비욘세 노래 미치는줄 ㅎㄷㄷ

이마가 이쁘다는 릴리 ㅋㅋㅋㅋㅋ 폼미침

대쉬뮤비 ㅋㅋㅋㅋ 왜케 귀여워 ㅋㅋㅋ
악동이야 ㅋ

데뷔초 검은 머리 수수한모습

소냐르 이목구비 크고 머리작고

연예인느낌


무대를 즐긴다!

데뷔 주아
이때 다른멤버들도 그렇고 확 분위기가 달라. ㅋ

이때 아마 브루노마스 ㅋ

최근 스모키


사실  릴리 노래가 좋아서 팬이 됐는데
외모도 성격도 더 매력있어 더좋아함! ㅎㅎ
내일컴백 기대 된다 ㅎㅎ